[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여름방학을 이용해 그동안 미뤄뒀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로 학원가가 붐비고 있다. 이에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을 위해 퍼스트 SUMMER WEEK ‘자격증 싹3(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단 2주간 진행하는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의 싹쓰리 이벤트는 기간 내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당일 방문 상담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 과목 등록 시 다른 한 과목에 한해 최대 5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과목 등록 시에는 1과목에 대한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제과제빵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늘어, 2주간 특별한 여름 위크 기간을 정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제과제빵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벤트 기간 내 할인을 적용받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회 제과제빵 자격증 시험 합격률 85% 이상을 달성하고 있는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는 ▲제과제빵 자격증 ▲파티스리 마스터 ▲베이킹 단과(베이킹 마스터 패키지, 케이크 디자인 자격증)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마스터 프로 클래스(케이크, 타르트, 슈, 마카롱, 구움과자, 초콜릿) 등의 제과제빵 관련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 등을 개설하고 있으며, 제과제빵 분야 전문 창업을 위한 외식창업 컨설팅반, 카페창업 메뉴반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제과제빵 자격증 과정을 비롯한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의 모든 교육과정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전임강사의 1:1 교육으로 진행된다. 각 과정의 핵심 이론을 기반으로, 1인 1 재료 실습을 통해 식재료에 대한 충분한 교육부터 단계적으로 실습을 진행한다.

교육 회자별로 수강생이 직접 만든 작품을 제출하며, 제출한 작품에 대한 1:1 피드백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관련 스킬을 집중 연습해 실력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자격증이 목적이 아닌 수강생들을 위한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베이킹 실무반이 개설되어 운영 중이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각 지점(강남, 노원, 홍대, 구로, 천호, 인천 송도, 구리, 김포, 울산, 광주 등)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