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평생 직장을 꿈꾸는 20대와 미리 은퇴를 준비하는 중장년층이 늘어감에 따라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해 합격자 모임 참여자 조사 결과,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61%가 1년 이내 단기합격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공개한 단기 합격 후기가 화제다. 특히, 해커스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100일만에 단기 합격한 합격생은 자신의 합격 비결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진을 꼽아 공인중개사 강의 및 공부방법을 찾던 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인다.

공인중개사 인강, 학원 및 교재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대표 스타 강사진은 민법의 채희대, 학개론의 신관식, 중개사법의 황정선, 공법의 장완석, 공시법의 김의열 등 과목별 전문화된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수강생은 어떤 교수님을 선택해도 믿고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까다로운 강의 평가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강생들을 위해 교수와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상담, 공부 방법, 계획 등에 대한 질문뿐만 아니라, 사소한 고민, 응원까지 직접 나눌 수 있어 온라인 강의의 단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를 듣고 100일 만에 동차 합격한 이찬준 씨는 “해커스 교수님들의 강의 실력이 훌륭하셨고, 실제 시험 적중률도 높았다”면서 “해커스 교수님들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모든 내용을 무작정 외웠던 것이 100일 만에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할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합격 수기를 밝혔다.

그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해커스 교수님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 연구를 많이 하셨다고 느낄 수 있었고,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고 암기도 잘되는 공부법을 많이 가르쳐주셔서 단기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커리큘럼과 더불어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1차 과목,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독학 등 다양한 콘텐츠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코로나 19에 대한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와 해커스어학원은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하며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강의를(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