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덥고 습한 날씨에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됨에 따라 피부 고민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많은 이들이 넓어지는 모공에 대한 고민이 늘어나게 된다. 모공은 온도에 따라서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더운 여름 날씨에는 과도한 피지가 분비로 쉽게 확장이 되기 쉽다. 

모공이 넓어지면 여러 개의 모공들이 잔주름을 형성하게 될 수도 있고, 한 번 늘어난 모공은 시간이 지나면 축소시키기 어려울 수 있어 평소에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에서 선보이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이 모공수축크림으로 높은 판매를 자랑하며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 겟잇뷰티 순위를 찾는 이들에게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풍부한 보습감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늘어난 모공 수축, 모공 없애기에도 도움이 되는 착한수분크림 제품이다. 

제품에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미백, 주름개선 등 다방면으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멀티 크림이다. 이에 건성수분크림 추천,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도 인기가 높다. 

르누베르 수분크림 바르는 순서는 간단하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화장품 마지막 단계에서 스패츌러로 적당량을 덜어 모공수축이 필요한 곳, 눈밑기미, 광대기미, 기미 등 잡티가 분포된 곳, 주름개선이 필요한 곳에 톡톡 얹고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듯 롤링한 다음 손바닥으로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된다. 

특히 모공세럼, 모공수축팩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모공축소시술 등을 하기에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는 여자 기초화장품, 남자 모공화장품 추천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극 없이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요즘과 같은 시기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며 “모공 관리 제품은 건조하다는 기존의 선입견에서 벗어나 모공 및 수분, 주름, 미백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의 앙리제이 톤업선크림, 펩타이드 링클크림, 펩타이드 수분크림,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등 다양한 주름개선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및 상인점(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