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서 필요한 역학 이론과 적용 관법 담아

실전 신살 통변 필살기! 현장에서 통할 수 있는 실전용 명리 지침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2017년 출간되어 화제를 일으켰던 용 선생(권용재) 실전 명리학 시리즈 『신살강의』의 증보판 『명리학 강의(도서출판 생각나눔, 2020. 7. 24.』이 출간됐다.

명리학 이론의 신살론과 간지물상론을 중심으로 이론과 실전 사례 연구를 한 권에 담았다. 초급자 입문용이 아닌 중급자 이상 역학 공부를 한 도반들이 읽고 이해할 수 있는 명리학 통변 서적으로서 간지물상과 12신살을 중심으로 명조를 추리하는 신살 구조론 관점을 공개한다.

『명리학 강의』는 학문적 지식과 연구를 위한 교재가 아니다. 오랫동안 공부하고 막대한 돈을 지불하여 배운 역학 지식을 실제 현업에서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역술가들을 위해서 저자가 그동안 연구하고 상담하면서 느꼈던 실무에서의 역학 이론과 적용 관법을 소개한다.

그릇된 생각을 가진 일부 술사들이 배움을 갈망하는 도반들에게 폭리를 취하고 또한 왜곡된 학문을 전파하여 이로 인해 희생되고 아파하는 수많은 역학 도반들이 있다. 이 책은 그러한 도반들을 위한 책으로, 역학적인 연구와 성과를 위한 학술서가 아닌 오직 실전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실전용 수험서이다.

저자 권용재 역학 박사는 2006년 병술년부터 역학계에 입문하여 현재 재야 역학연구가로 활동 중이며, 명리학의 현대적 해석과 가치, 유용성을 발굴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도서출판 생각나눔(대표 이기성)은 "작은 생각이 큰 변화를 이룬다"라는 가치를 추구한다. 누구라도 자신의 생각을 쉽게 책으로 만들어 여러 사람과 나누고, 그래서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일구려는 가치로 책을 만드는 생각나눔의 정신을 담았다. 생각나눔은 베스트셀러보다는 한 사람이라도 감동하는 책을 만든다. 생각나눔은 유명 작가보다는 한 사람의 다른 생각을 소중히 한다. 생각나눔은 기교 부린 유려한 글보다는 소박하지만 진심 어린 한 줄의 글을 반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