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내 꿈을 펼쳐라!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교육&비즈니스여행 전문 인사이트투어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8월 20일부터 21일까지(1박2일) 서울 영등포고등학교에서 ‘꿈꾸는 메이커스 2기’ 청소년 메이커 캠프를 운영한다. 부제로는 상상을 현실로 만들기. 내 꿈을 펼쳐라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7월 25일 1기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프로그램을 대폭 업데이트하여 8월 20일 청소년 메이커 캠프 2기를 맞는다. 이번 캠프는 방역을 위해 20인 이하의 인원으로 운영되며,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메이킹 문화를 만들어 가며 미래 진로에 대해 고민해보며 나의 꿈을 찾고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갖는다. 참여 청소년들은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를 현실화시켜 시제품 제작을 경험하게 된다. 모두 누구든지 꿈꿀 수 있고 만들 수 있다. 결과물로 3D프린터 출력물을 갖게 되며 메이킹에 관심 있는 청소년 예비 메이커에 도전하게 된다. 추천 대상은 중1부터 고등학교 2학년에 해당되는 학생이다.

인사이트투어 조충근 대표는 청소년을 위한 꿈 & 동기부여 특강을 준비했다. 청소년 시절부터 나의 삶에 대해 고민 해보고 자신을 탐색하고 생생하게 꿈꾸는 게 좋다고 말한다. 나의 꿈을 찾고 만들어 가는 시간을 가지며 머지않아 꿈꾸는 그 순간이 현실로 다가오게 될 것이다. 메이커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의 상상을 현실로 제품화시키고, 꿈을 펼치고 만들어 가게 될 것이다. 꿈꾸는 메이커스, 메이커캠프는 인사이트투어와 테크스튜디오와 콜라보로 진행하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메이킹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참여문의는 인사이트투어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