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은 응시 조건 및 제약이 없고, 군무원 공채·임용시험·공기업·일반기업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자격증으로 매년 응시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한국사 인강 및 교재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한국사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베스트셀러 1위 감사 이벤트로 최신 한국사 시험을 완벽 반영한 한능검 인강을 무료 배포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해커스한국사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인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는 개편 최신 사항이 반영되어 있어, 제49회 한능검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교재는 스토리와 마인드맵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한국사 시험 초시생도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또한, 상세한 해설을 제공하고 있어 철저한 오답 분석 및 복습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 내에는 시대 흐름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한능검 빈출 연표’와 한능검 마무리 학습을 위한 ‘1급 직행 시크릿노트’가 수록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이 찾고 있다. 해커스한국사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교재는 최신 한능검 기출 11회분을 시대별/회차별로 풀어볼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최근 한국사 시험에서 3번 이상 출제된 최빈출 모의고사를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하여 제공해, 실전 감각도 높일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의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이벤트’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교재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한능검 유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회원 가입 한 달 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의 한능검 강의는 2020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개편 내용을 완벽하게 반영하였으며, 해커스한국사 스타강사인 연미정 강사만의 강목(綱目) 학습법으로 진행된다. 특히, 연미정 강사의 강목 학습법은 단순 암기가 아닌 이전 내용 복습, 시대별 전체적인 학습, 세부적인 설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이러한 3단계의 학습법으로 인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국사의 흐름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핵심만을 빠르게 정복할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는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시간을 잊거나, 빠른 마감으로 인해 인강을 받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무료 배포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진행한다. 본 서비스는 한국사 인강 배포 5분 전에 미리 알림을 전송해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커스잡과 해커스공기업 계정을 구독하면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개념 강의'와 '기출 문제 해설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취업 준비생들에게 유용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한국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사 자격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한능검 기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 한국사 문제집,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시험일정, 2020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한국사 1급, 한국사 공부방법 등 한국사 시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공기업, 공사 채용 준비를 위한 한국전력공사 NCS, 한국도로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지역농협 6급 NCS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한국사와 해커스공기업에서는 한국사 인강, 취업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