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영어교육 전문가 양성과정, 타임스테솔(TESOL) ITT 통번역 과정 수강생 선착순 모집

[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 교수법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과정으로 전문적인 영어교사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영어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발음 등 전 영역에서 균형 있는 영어실력을 갖출 수 있으며 전문적인 영어 교수법을 배울 수 있다.  

테솔(TESOL)은 국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고 있는 국제 영어교사 양성 과정으로 영어강사, 초•중•고 영어회화전문강사, 기업체 출강, 방과후 교사, 영어유치원 및 일반 기업 취업 프레젠테이션 가산점 등 취업과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글로벌화에 맞춰 음악, 미술, 스포츠 등 다양한 학문을 영어로 접목시킬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갱신이 필요 없는 평생자격증으로 알려져 효율성 높은 영어자격증으로 최근에는 취업을 위해 테솔(TESOL)을 선택하는 이들은 물론이고, 자녀 영어 교육을 위해 테솔(TESOL)자격증을 취득하는 부모들도 많은 편이다.

타임스평생교육원테솔(TESOL)은 지난 14년 동안 졸업생 15,000여명이 선택한 졸업생 배출 1위의 테솔(TESOL) 전문교육원으로 미국 명문대학인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와 업무 협약을 통해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총장 명의의 테솔(TESOL)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는 미국 내 가장 많은 교사를 배출한 대학 중 하나로 Princeton Review 선정 미 최우수 종합대학교에 이름 올린 미국 명문대학교로 캘리포니아주립롱비치대학교테솔(TESOL)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어교사로서의 공신력을 갖추게 된다.

타임스테솔은 8주라는 단기간에 밀도 높은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이 테솔(TESOL)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밀착 관리한다. 수업은 테솔(TESOL) 전문 원어민 교수진에 의해 100% 영어로 진행되며, 영어 교수법 이론뿐만 아니라 class management, lesson plan, micro teaching 등 다양한 실기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반복 실습과 모의수업을 통해 영어 교수법과 영어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으며 전문 강사진에 의해 1:1 피드백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테솔(TESOL)자격증 외에 전문 통번역사로 활동할 수 있는 ITT통번역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ITT 비즈니스통번역과정과 전문 통번역 과정도 진행하고 있다.

ITT 통번역 자격증은 국제통역번역협회가 주관하고 있는 자격증으로써 2013년 법무부가 번역문 인정 공증제도를 제정, 시행함에 따라서 공증 변호사사무실에서 전문 공증번역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으로 인정받고 있다.  

타임스평생교육원 ITT 통번역과정(전문통번역, 비즈니스통번역)은 통번역 대학원 과정을 압축한 것으로, 전문 통번역 테크닉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으며 비즈니스 영어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에게도 유용한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이다. 

강사진은 국제통역번역협회에서 위촉된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인 국내외 통번역대학원 출신 전문 통번역사인강사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현장 실무 중심의 첨삭지도를 통해 개별맞춤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타임스평생교육원은테솔(TESOL)과 ITT 통번역 과정의 주중, 주말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생, 휴학생을 위한 수업료 할인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얼리버드 할인, 지인 동반 할인 혜택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6월 23일, 30일 토요일에는 통번역과테솔(TESOL)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아름 기자  chamdal001@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