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삼성전자 직원이면 누구나 인사고과점수를 위해 어학점수를 제출하여야한다. 이때 최소 등급인 IL이상은 제출하여야하지만 업무시간에 따른 탄력적인 수업을 제공하는 곳은 없다. 그렇다보니 1:1 수업으로 오픽을 준비해주는 곳이 많아졌다. 그러나 1:1 수업의 특성상 수강료의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

동탄영어학원 메타에듀의 경우 이러한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특화 그룹수업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11시 3시 7시 의 세 개의 클래스를 업무스캐쥴에 맞춰 탄력적으로 선택하여 들을 수 있으며 SNS를 이용한 발음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문강사의 1:1 발음지도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담당강사 EMMA 는 “단기간 효율적인 시간 배분으로 필요한 점수를 성취하는 것이 제일 급선무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업을 하고 싶다.”고 한다.

그녀는 또한 영어점수가 2년밖에 유효하지 않다보니 성적을 만들어 내는데 급급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전반적인 영어를 이해할 수 있는 토탈 유닛(TOTAL UNIT) 프로그램도 개발하였다.

‘Total Unit프로그램은 실생활에 사용되는 표현법과 문법 그리고 업무상 사용될 수 있는 기본영작 등을 쉽게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체득되는 프로그램으로 제출해야하는 어학점수가 준비도 중요하지만 2년마다 성적을 위해 경제적 부담을 떠안지 않기 위해 자기개발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

교대직 전문 오픽 그룹수업은 2주완성반(4등급), 4주 완성반(3등급)이 있으며 Total Unit은 4개월 과정으로 준비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