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학원강사와 전문 학원경영인, 그리고 실제 공무원 합격생이 함께 만든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난공불락 스파르타가 강남 신규지점 오픈을 기념하여 6월 30일 토요일 오후 2시 난공불락 스파르타 강남점에서 2018년도 제 2회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난공불락 스파르타 입학설명회'는 합격을 희망하는 공무원 수험생, 예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난공불락 스파르타의 시스템과 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난공불락 스파르타 소개 ▲합격생과 함께하는 난공불락 스파르타 성공사례 ▲시설 둘러보기 및 입학상담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통해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예비 수험생 및 수험생들에게는 난공불락 스파르타 기념품, 행정학 OX 교재 등이 증정된다. 현장등록 시 일부 할인 혜택과 자리선정 우선권을 제공한다.

한편, 난공불락 스파르타는 지난 3월 개원한 난공불락 스파르타 대방점 전석 마감 이후 2관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재역 8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난공불락 스파르타 강남점은 ▲여성전용층 운영 ▲탐앤탐스 커피숍과의 제휴 ▲현직자 출신 멘토 팀장 상주 등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학습환경을 조성하여 재원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조무현 난공불락 스파르타 멘토팀장은 “이번 입학설명회가 난공불락 스파르타의 합격 시스템을 수험생들에게 각인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강남지점에서 단기 합격을 이루어 낼 수험생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원서 접수 및 등록 안내는 유선 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