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대교수능연구소는 2021수능디데이 100일을 맞아 올해 수험생 및 대입을 준비하는 중,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필요한 대입 전략·공부 방법 설명회를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를 활용해 진행했다고 지난 29() 밝혔다.

(오대교 강사가 '온라인 클래스 대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오대교 강사가 '온라인 클래스 대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클래스 대입설명회를 진행한 오대교(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코로나19 이슈로 사회적 거리유지 안전수칙이 강화되는 현재 상황에서도 대입 준비에 부족함이 없도록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대입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지난 25()방영 된 공부가머니? ‘수능100일 특집에 출연해 설명한 수능전략 외에 온라인 클래스 대입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과 질의응답을 통해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했다.

오 대표는 “EBSi를 활용한 내신 준비 팁과 수능 준비 팁을 공개했다. 전국 단위로 시행되는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풀어 자신의 현재 과목별 위치를 파악한 후 부족한 단원과 개념을 중심으로 온라인 클래스를 활용 할 것을 강조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요즘 같이 학교 수업이 힘들고 입시정보를 받기 힘들 때는 전문가의 컨설팅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정보를 확인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대교수능연구소는 학생들과 더 많은 소통과 개인별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대입설명회에 장점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비대면 수업이 진행되는 현재 상황에 맞춰 교육정보 제공에 공백이 없도록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해 보급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