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MBC ‘공부가머니?’5회 출연하며, 수능공부법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수능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의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이 지난 8월 출간 이후 중고등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마침내 네이버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오대교 지음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이 네이버 '책'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오대교 지음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이 네이버 '책'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오대교 저자는 수능은 막연한 지식의 양을 검증하는 것이 아니라 사고력에 기반 한 분석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올바른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은 올해로 19년 차 대입 수능 강의를 하면서 수능 시험을 10회 응시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 되었다. 저자는 3 때 수학 0점에서 사수를 하면서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을 기록하기까지 경험한 다양한 이야기를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서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이번 책은 교보문고가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기대되는 신간’ 9월에 선정되기도 했다. 매월 교보문고 북마스터와 출판사가 신간 브리핑을 통해 지식과 감동을 고루 갖춘 책을 엄선하여 추천하는 이달의 기대되는 신간에 선정 된 것이다.

아이콤마 출판사는 이 책은 19년 차 수능족집게 스타강사 노하우를 전달하는 책입니다. 현재 시점에서 성적 향상이 가능한 이유, 전 과목 수능 문제 예측이 가능한 이유, 전 과목 수능 예측 공부 방법 설명, 성적별 시기마다 필요한 전략 및 상위권을 위한 수능 1등급 솔루션 등을 명쾌하게 제시하는 책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오대교 저자는 마음의 한계는 현실의 한계를 만든다. 공부를 못하는 학생은 재미가 없어서 공부를 덜하고, 공부를 잘하는 학생은 재미가 있어서 공부를 더한다.”며 자신에게 주어진 오늘의 노력을 강조했다.

네이버 베스트셀러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은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대교 강사는 현재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이자 모든에듀케이션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며,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과정을 밝고 있다. MBC ‘공부가 머니?’ 프로그램에 강남엄마 섭외 1순위 수능족집게 스타강사, 수능교육전문가로 5회 출연했다.

고등학교 때 자연계열 수학 0점부터 시작해서 2004년 예비수능 만점, 전국 1등의 기적을 만들었다. 만점에 만족하지 않고 수험생의 신분으로 인문계열 5, 자연계열 5, 10번 수능 시험에 직접 응시하며 수능의 본질을 꿰뚫은 통찰력을 얻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2년부터 대입 수능 전문 강의를 시작하여 20대에 억대 연봉을 달성한 19년 차 대한민국 No.1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가 되었다.

2013오대교수능연구소를 설립하여 서울, 대구, 인천에 입시 전문 교육컨설팅 센터를 열고 강의에 전념하고 있으며, 연간 150여 회의 전국투어 강연회<강남엄마의 교육전략>를 진행하고 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각 영역별 수능, 30일에 1등급 향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현재에도 수능만점의 기적을 이어가고 있다.

2016년에는 대한민국 인물 대상을 수상했고, 2017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저서로는 베스트셀러인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 <수능만점, 30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 3개 국어로 번역 된<공부톡 인생톡>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