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다음 영화]
[사진 출처=다음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5년 개봉된 카메론 크로우 감독의 <알로하(Aloha)>는 출연진으로 브래들리 쿠퍼, 엠마스톤, 레이첼 맥아담스 주연, 빌 머레이, 존 크래신스키, 대니 맥브라이드, 알렉 볼드윈, 빌 캠프, 제이든 마텔, 다니엘 로즈 러셀, 마이클 체너스, 에디 가테지, 엘리자베스 마벨, 이바나 밀리세빅 조연, 평점 정보로 네티즌 평점 6.9(다음 영화)를 받은 105분 분량의 코미디·로맨스영화다.

영화 <알로하>는 우주사령부 계획을 되살리기 위해 하와이로 복귀한 남자 주인공이 헤어졌던 연인과 새롭게 다가온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영화를 본 한 관람객은 다음과 같은 리뷰를 남겼다.

[사진 출처=다음 영화]
[사진 출처=다음 영화]

이 영화는 하와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영화관에서 봤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으나 집에서 보기엔 괜찮은 영화인 것 같다. 특히나 브래들리 쿠퍼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군인으로 나오는 엠마 스톤이 참 매력적이라고 느꼈고, 군복이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다. 방산업체 직원 브라이언 길크레스트는 계약 때문에 오게 된 하와이 오아후에서 옛 연인 트레이시를 만나게 된다. 현재는 공군과 결혼해 두 아이를 둔 트레이시.

브라이언은 공군 파일럿이자 자신의 가이드를 맡은 하와이 출신의 앨리슨 Allison Ng에게 점점 빠져들게 되고, 트레이시는 그에게 놀라운 과거를 이야기 해준다. 하와이를 사랑하는 거친 매력을 가진 앨리슨 역의 엠마 스톤이 사랑스러웠고, 하와이 상공에 무기를 띄울 것인가 아닌가로 아름다운 하와이의 자연과 무기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영화였던 것 같다.

[사진 출처=다음 영화]
[사진 출처=다음 영화]

주연을 맡은 브래들리 쿠퍼(Bradley Charles Cooper)는 1975년 미국에서 태어났다. 조지타운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액터스스튜디오드라마스쿨 연기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1999년 HBO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라스트 미션>, <스타 이즈 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워 독>, <클로버필드 10번지>, <알로하>, <조이>, <더 셰프>, <세레나>, <아메리칸 스나이퍼>, <행오버2·3>, <아메리칸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히트 앤 런>, <리미트리스>, <A 특공대>, <발렌타인 데이>, <더 행오버>, <록커>, <예스맨>,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뉴욕 아이 러브 유>, <웨딩 크래셔>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5년 제20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액션영화부문 남우주연상, 2015년 제24회 MTV영화제 남자배우상 외 다수가 있다.

[사진 출처=다음 영화]
[사진 출처=다음 영화]

주연을 맡은 엠마 스톤(Emma Stone)은 1988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2005년 드라마 <The New Partridge Family>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빌리 진 킹 : 세기의 대결>, <라라랜드>, <알로하>, <버드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헬프>, <프렌즈 위드 베네핏>, <마마듀크>, <고스트 오브 걸프렌드 패스트>, <페이퍼맨>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7년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2017년 제7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외 다수가 있다.

[사진 출처=다음 영화]
[사진 출처=다음 영화]

주연을 맡은 레이첼 맥아담스(Rachel Anne McAdams)는 1978년 캐나다에서 태어났으며, 요크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했고, 2001년 드라마 <샷건 러브 돌스>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게임 나이트>, <디서비디언스>, <닥터 스트레인지>, <트루 디텍티브 2>, <알로하>, <스포트라이트>, <에브리띵 윌 비 파인>, <사우스포>, <모스트 원티드 맨>, <어바웃 타임>, <투 더 원더>, <패션, 위험한 열정>, <서약>, <미드나잇 인 파리>, <셜록 홈즈>, <시간 여행자의 아내>, <나이트 플라이트>, <노트북>, <퀸카로 살아남는 법> 등이 있다.

오늘 16일(화) 10시 58분부터 13시 5분까지 Mplex에서 영화 <알로하>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