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가정의 면역력을 깨워라

[한국강사신문 김유라 기자] 가정의 먹거리를 연구하는 윤경혜 대표는 지난 3월 4일 가정면역혁명 건강서를 출간했다. 

3월 17일 오후 7시 윤경혜 작가의 렌선 출간 기념회가 진행되었다.

면역력을 높이는 건 약이 아닌 음식이다라고 하며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최강 면역력 레시피가 큐알코드와 함께 수록되어 있다. 가공 식품으로 차려진 가짜 집밥이 아니라 유기농 식재료와 제철 채소로 차려진  진짜 집밥을 알려주고 있다. 윤경혜 작가의 가슴 아픈 7번의 습관성 유산을 경험으로 인생에서 건강이 얼마나 중요햐 가치를 갖는 것인지를 절감한 40대 주부의 집밥 분투기이다.

현재 출간된지 10일만에 예스24 건강분야 베스트 8위이며, 교보문고에선 건강 베스트 6위을 선정하고 있다. 

[아들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의 저자 김유라 작가, [글쓰기부터 바꿔라]의 저자 기성준 작가,[푸름아빠 거울육아]의 저자 최희수 작가(푸름이교육연구소 소장), [아이와 좋은 관계 맺는 소통의 마법]의 저자 송은혜 작가의 추천사가 쓰여졌다. 유명한 작가님들의 찬사를 받은 국민 건강 지침서이다.

윤경혜 작가는 가정먹거리연구소TV로 유튜브를 하고있으며, 매집사(매일집밥은사랑입니다) 프로그램인 온라인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3월 29일 매집사10기 모집과 4월27일 노원구청과 5월20일 상동도서관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상담과 강연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가정먹거리연구소'를 등록하거나 '가정먹거리연구소'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