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천만원으로 창업해 혁신적인 마케팅과 판매기법으로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15년차 판매전략가 (주)네트론 우성민 대표 <사진=네트론 그룹>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부산시 수영구, 수영구취·창업지원센터(구청장 강성태)는 오는 9월 13일(목) 오후 2시, 수영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황령산로7번길 45, 지하1층)에서 온라인 쇼핑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온라인 마케팅 및 판매 전문기업인 (주)네트론의 15년차 판매전략가 우성민 대표가 온라인 쇼핑몰 창업 시 주의할 것과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 등 온라인 창업전반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한다.

우성민 강사는 자본금 일천만원으로 창업해 외부 투자금 없이 5년여 만에 2백억 원의 매출신화를 이룬 인물이다. 현재 온라인 마케팅 및 판매대행 전문기업인 (주)네트론, 화장품, 카페, 가구 통합 브랜드인 (주)라오메뜨, 식당운영 대행 및 식품유통 기업인 (주)네트론 케이터링 3개 회사의 대표를 맡고 있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 6차산업 전문위원으로 농식품 브랜드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가비아(KOSDAQ), aT농식품유통교육원 등 강사로 활동하며 자신의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돈 없고 빽 없어도 성공하는 그의 경영철학을 담은 ‘흑黑수저 경영학 『어떻게 부자가 될 것인가』’를 출간해 경영 및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로 오르기도 했다.

이번 창업 특강에서는 온라인 판매를 위한 실전 마케팅과 판매 노하우는 물론 3번의 사업실패와 7년의 직장생활을 거쳐 4번째 사업 도전 만에 성공을 이룬 경영자로써의 이야기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이미 온라인쇼핑몰 창업한 사람부터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람들 모두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착순 5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및 문의는 수영구취·창업지원센터(051-626-8043~5)에 직접 접수 또는 전화접수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