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대형 IT 기업들의 인재 채용 경쟁에 이어 일반 기업들도 IT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한 인재 영입에 돌입하면서, 개발직부터 디지털 디자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IT 인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IT 분야가 4차 산업시대를 이끌 필수 직종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도 전국적으로 지점을 확대하며 IT 인재 양성 확대에 나섰다. 

아이비김영에서 운영하는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는 최근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부산(서면역) 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이를 기념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부산(서면역) 캠퍼스는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 특화기관으로, 오픈 이벤트를 통해 예비 디자이너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메가스터디 부산컴퓨터학원 정규과정 등록자에게는 스타벅스 SS 윌슨 블랙 레터텀블러를 증정하며, 단과과정 등록 시에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디자인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부산 캠퍼스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상품권을 증정하며, 수강 등록을 완료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최대 7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 캠퍼스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 ‘빈칸 채우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받자!’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채널 이벤트페이지 내에 댓글로 빈칸의 정답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17일 진행하며, 상품은 일괄 발송한다.

부산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 부산 캠퍼스 관계자는 “부산(서면역) 캠퍼스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 혜택 및 선물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 특화기관인 만큼 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역량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강남 캠퍼스를 비롯해 인천, 수원, 신촌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부산 캠퍼스 오픈을 기점으로 전국으로 지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각 지점은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사양의 PC, 모니터 등 컴퓨터학원에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갖춰, 수업의 질을 향상하고 있다.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에는 ▲웹디자인 ▲모션그래픽 ▲에프터이펙트 ▲마야 ▲C4D ▲IT ▲아트웍(포토샵&일러스트) ▲편집 디자인 ▲3D MAX ▲전산세무회계 1,2급 ▲영상편집 ▲CG&3D애니메이션 ▲인테리어디자인&설계(오토캐드, 스케치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게임원화 ▲컴퓨터 자격증(컴활 1, 2급, MOS Master 등) ▲포트폴리오 제작 등이 있다.

취업 전문 컴퓨터학원으로 체계적인 취업 지원 시스템을 갖춰 취업관련 상담부터 인재정보 매칭, 1:1 취업컨설팅, 취업 교육 등의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교육부터 취업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기업과의 제휴 및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 교육과정(정규, 단과, 국비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대표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자회사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은 취업교육 시장의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설립한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를 통해 취업 교육 시장에서의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