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경기도 사회복지 종사자 대상의 글쓰기 특강 진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3일 13시 경기복지재단(대표이사 양복완)에서 베스트셀러 『글쓰기 신공 5W4H1T』, 『터닝 시프트』의 저자 윤코치연구소 윤영돈 소장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쓰기’ 특강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윤영돈 소장은 비즈니스 글쓰기 전문가, 윤코치연구소 소장, 본하트 코리아(Boneheart Korea) 대표, 비즈라이팅스쿨 대표 코치이다. 단국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문학박사(문예콘텐츠) 학위를 받았다. 단국대학교 종합인력개발원 초빙교수, 성신여자대학교 경력개발센터 겸임교수, 문서서식 1위 비즈폼 부설 연구소장, 하우라이팅 대표 컨설턴트, (주)유니드파트너스 평생교육원 원장 등을 역임했다.

저서로는 『30대, 당신의 로드맵을 그려라』, 『기획서 마스터』, 『보고서 마스터』, 『한 번에 OK 사인 받는 기획서 제안서 쓰기』 외 다수가 있다.

이번 경기복지재단의 ‘경기도 행(동하는) 복(지) 충전소’ 글쓰기 특강에서 윤영돈 소장은 ‘글 쉽게 쓰는 법’, ‘책쓰기에 필요한 신기술’, ‘칼럼 잘 쓰는 법’, ‘사회복지 현장 이야기 글쓰기’를 실습과 함께 병행하며 진행했다.

특강을 들은 한 참가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사회복지현장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글쓰기의 유용한 방법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복지재단의 ‘경기도 행(동하는) 복(지) 충전소’ 다음 특강은 ‘문화복지를 읽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복지재단 웰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