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딜라이튼연구소 대표 김하경 강사는 서울시 50플러스 남부 캠퍼스에서 지난 7월 26일 09시부터 11시까지 50플러스 세대를 대상으로 ‘재취업 입사서류 작성 비결’의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서울시 50플러스 남부 캠퍼스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체에서 은퇴한 50플러스 세대 중 재취업을 원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알고 지원할 수 있도록 매달 1회 제2의 커리어 역량개발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김하경 강사는 재취업을 준비하는 50플러스 세대를 위한 ‘10초 만에 합격시키고 싶은 입사서류 작성비법’, ‘내 인생을 바꿀 한 장의 이력서’, ‘라떼는 말이야~’와 ‘달라진 자기소개서 작성 3원칙’, ‘합격을 부르는 항목별 자기소개서 작성법’, ‘경력자를 위한 경력기술서’ 등 다양한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교육생들은 교육 소감으로 “재취업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알찬 교육이었다.”, "핵심만 쏙쏙, 중장년 재취업을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현실감 있었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김하경 강사는 평생교육학 석사로 딜라이튼 교육연구소 대표, 국제강사협회 강사회원, 국제아로마임상연구센터 전문강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주 강의 분야는 취업코칭, 커리어피칭, 평생교육강사양성, 초보강사 온택트 강사양성, 사내강사취업클래스, 강사 브랜드마케팅, CS, 서비스문제 해결(디자인씽킹), 직무 스트레스 관리, 아로마테라피 등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