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강사 공개모집 온라인 경연대회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최고의 강사! 여러분이 직접 뽑아주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해피칼리지와 함께 숨은 강사 발굴 프로젝트를 개최, 신규 강사를 공개모집하고 있다.

숨은 강사 발굴 프로젝트에 함께한 해피칼리지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한 이들의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전문강사 또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래형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신규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강사들이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10분 분량의 마이크로러닝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온라인 경연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경연대회를 통해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콘텐츠를 선정해 최고의 강사로 선발하고 이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콘텐츠 전문가들이 제작 매니징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해피칼리지에 방문하는 사용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이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휴넷 숨은 강사 발굴 프로젝트' 페이지에 업로드된 강의 중 가장 관심 있는 주제를 골라서 수강신청을 누르기만 하면 되는 것. 수강신청을 완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모든 강좌는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학습 완료 후 별점과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구조다.

관계자는 "숨은 강사 발굴 프로젝트는 이용자가 직접 참여해 최고의 강사를 뽑는 것이 핵심"이라며, "이번 프로젝트가 실력 있는 강사들을 발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되길 바라며 이용자들 역시 쉽게 만나기 어려운 현장의 전문가의 노하우를 지식 콘텐츠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숨은 강사 발굴 프로젝트에 함께한 해피칼리지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한 이들의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전문강사 또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래형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공개경연 강좌는 해피칼리지 홈페이지에서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