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의 고수 전미옥 저자에게 배우는 농염한 회사 생활의 기술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10월 25일 19시 30분부터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에서 『저는 일보다 사람이 어렵습니다(마일스톤, 2018)』저자 강연이 진행된다.

이날 강연에서 전미옥 저자는 갑질하는 상사, 얄미운 동료, 무개념 후배까지 흥분하지 않고 우아하게 회사 사람들을 상대하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는 일보다 사람이 어렵습니다』의 저자 전미옥은 부드러운 미소와 화끈한 조언으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자기계발ㆍ경력 관리 전문가로서 기업과 학교에서 강연 활동을 해왔고, 지금은 중부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재직하면서 대학 현장에서 청년들이 자신의 진로를 설계하고 주도적으로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CMI(커리어 매니지먼트 이노베이션)연구소 대표, 한국청소년경제교육문화원 원장, 한국사보협회 부회장, 한경 HICEO 기획위원직을 역임했고, KBS TV, KBS 라디오, MBC 라디오, TBS, YTN 등에 고정 출연하여 직장인들의 고민 상담을 했다.

저서로는 『대한민국 20대, 말이 통하는 사람이 돼라』, 『위대한 리더처럼 말하라』, 『팀장 브랜드』 외 다수가 있다.

한편 예스24 중고서점과 함께하는 『저는 일보다 사람이 어렵습니다』 저자 강연회의 자세한 사항은 예스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