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다음 영화]
[사진출처=다음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은밀한(CHỊ CHỊ EM EM, Sister Sister)>은 2019년 베트남에서 제작되고, 2021년 3월 18일 한국에서 개봉된 캐시 뉴엔 감독의 스릴러영화다. 티모시 린부이 제작, 윌부 기획, 제롬 르로이 음악, 출연진으로 탄항, 치푸 주연, 104분 분량의 영화다. 관람등급은 15세 관람가다. 수상내역으로 16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2021)가 있다.

[사진출처=다음 영화]
[사진출처=다음 영화]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은밀한>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킴은 심야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다. 그녀는 한 청취자가 집주인으로부터 성폭력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직접 그녀를 구조하고 자신의 집에 머무르게 한다. 하지만 그녀의 약혼자와 집사는 처음부터 새로 온 손님을 매우 불편해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커지는 이상함을 느끼게 된다. 킴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그녀를 성심성의껏 대하며 점점 특별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다.

“은밀한 그녀들의 금지된 사랑. 은밀한 만큼 짜릿한 비밀의 화원!”

여배우로 더 많이 알려진 캐시 우엔 감독은 연출 데뷔작 <은밀한>을 통해 베트남에서 300만 달러의 기록적인 흥행수익을 내며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사진출처=다음 영화]
[사진출처=다음 영화]

<캐시 뉴엔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연출을 맡은 캐시 뉴엔(Kathy Uyen)은 1981년(나이 41세) 태어난 영화배우 겸 영화감독이다. 수상경력으로 2021년 제16회 오사카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 수상(ABC 상, 은밀한)이 있다. 영화로는 <은밀한>, <하이힐 전쟁>, <수퍼캐피탈리스트>, <마이가 결정할게>, <패스포트 투 러브> 등이 있다.

오늘 9일(토) 23시 40분부터 1시 47분까지 스크린에서 영화 <은밀한>이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