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어드벤처 보이즈(Adventure Boyz)>는 2019년 영국에서 제작되고, 2020년 11월 한국에서 캐치온 VOD로 출시된 하워드 J. 포드 감독의 가족모험영화다. 출연진으로 안젤라 딕슨, 존 캠플링, 하워드 J. 포드 주연, 로리 포드, 펠릭스 포드 조연, 평점 정보로 네티즌 평점 10.0(1명)을 받은 93분 분량의 작품이다. 관람등급은 전체 관람가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어드벤처 보이즈>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우연히 마을 벙커에서 도둑들이 숨겨놓은 다이아몬드를 발견한 형제. 도둑들은 이 사실을 알고 다이아몬드를 되찾기 위해 형제의 아빠인 마이클에게 큰 누명을 씌운다. 형제는 모터사이클 선수인 아빠의 가르침을 떠올리며, 다이아몬드 도둑들을 잡기위해 고군분투 하는데.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모터싸이클 선수인 마이클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샘과 제이크 두 아들과과 아내가 있다. 어느 날, 아이들이 소파에 앉아 게임하는 모습을 보고, 기술이 발달해서 우리의 삶이 더 편해진 건 사실이지만 핸드폰, 게임기 등에 빠져 사는 것은 잘못됐다는 생각을 한다. 운동조차 게임 속에서 하기 때문이다.

모험은 게임기 속이 아닌 밖에 나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흙을 밟고 직접 발로 뛰며 달리는 것이라고 가르친다. “검은 풍차 너머 제비 두 마리가 열쇠를 가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형제는 의문의 메모 하나를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부터 형제의 진짜 모험이 시작된다.

​이 영화는 시작부터 결말까지 악명 높은 범죄조직과 싸우게 되는 형제의 모험을 줄거리로 다룬 작품이다.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사진출처=네이버 영화]

<하워드 J. 포드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연출 및 주연을 맡은 하워드 J. 포드(Howard J. Ford)는 1973년 영국에서 태어난 영화감독 및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어드벤처 보이즈>, <테이큰 비긴즈>, <좀비2: 인도>, <좀비>, <디스턴트 샤도우>, <메인라인 런> 등이 있다.

오늘 31일(일) 8시 30분부터 10시 40분까지 OCN Movies에서 영화 <어드벤처 보이즈>가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