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EBS]
[사진출처=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대표 김명중) '자이언트 펭TV'에서 ‘미리 온 산타, 펭수가 쏜다’는 컨셉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펭수가 미리 온 산타가 되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며, 12월 8일 오후 9시에, YouTube <자이언트 펭TV> 채널에서 방송된다.

▷ ‘YouTube Store 오픈 기념 깜짝 라이브

이번 라이브 방송은 <자이언트 펭TV> YouTube 채널에 Store 기능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깜짝 라이브로, 펭수가 연말 연시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아이템들을 재미있는 입담과 함께 언박싱하며 소개하는 방식으로 풀어갈 예정이다.

특히 예판부터 인기를 끌었던 2022년 시즌그리팅 실물을 최초 언박싱하면서 펭수가 직접 다꾸(다이어리 꾸미기)한 특별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아이템들로는 2022 펭수 시즌그리팅 / 펭수 X 아이헤이트먼데이 양말 / 펭수하우스 옥스포드 블록 / 최초 공개 한정판 펭수 털 쿠션 및 단풍발 후드티 등이다.

▷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팡팡!

라이브 중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에 함께 한 참여자들에게는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펭수가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자이언트 펭TV> YouTube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을 맡은 ’펭TV&브랜드스튜디오’ 팀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과 함께 펭수의 온기를 널리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