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에서 보람찬 직업창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 설명회 일정은 2022년 2월 5일 오후 3시~5시 부산 서구 동아대 평생교육원 / 2022년 2월 6일 오후 3시~5시 서울 서대문구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보람찬 직업창출과 조국의 백년지대계를 위하여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 본 강사는 영어 실력과 상관없이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완벽구성) 단, 긍정적인 성격은 수료 후 바로 교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최정수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5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0만원, 교재대 2만원)

본 프로그램은 최정수 박사가 두뇌계발 관련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에 맞춰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계발 훈련 중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의하여 영어는 이미지로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회화 정확하게 훈련되는 획기적인 초등영어 전문 프로그램으로 어떠한 영어교육방법보다 능률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① 학부모님과 학생의 소망은 공부 잘하는 것. 학교 수업 후 잠시도 쉴 틈 없이 여기저기 다니며 공부해도 결과는 항상 고만고만…. 원인이 무엇일까?

② 사람은 일생동안 타고난 능력을 10%도 활용 못 하고 사장시킨다고 하는데, 왜 10% 이 상 끝까지 활용할 수 없을까?

③ 학교폭력은 왜 근절되지 않을까?

위 동시 학습되는 융합교육이 외국에서 개발되었다면 수입을 해서라도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인 유·초등생은 필수로 훈련시켜야 될 국운상승 프로그램이다.

최정수박사는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암기식 영어교육으로 학생들을 고생시키고 있습니까? 배워도 잘 잊어버리므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획기적인 방법으로 영어 한번 배우면 장기 기억되는 두뇌활용 교육시대입니다. 유·초등생 두뇌는 보물이 가득한 황무지와 같습니다. 호미로 황무지를 개발하던 옛 방법을 바꿔 굴착기로 개발하듯 과학적으로 두뇌를 개발하는 교육을 펼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