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 대입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5일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처음 시행된 통합수능으로 큰 혼란을 겪었던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2023학년도 대입 환경에 어떻게 대응하면 되는지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설명회 사전예약 마감을 앞두고 있으니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서둘러 참여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온∙오프라인 융합 설명회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입시전문가 남윤곤 소장의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2023학년도 대입 이슈’ 설명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메가스터디학원 각 학원장들이 직접 밝히는 메가스터디학원만의 재수 성공전략 강의와 입시전문 컨설턴트의 1:1 프리미엄 컨설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1:1 컨설팅에서는 현재 성적 분석을 통한 지원 가능 대학 설명 및 희망 대학 진학을 위한 전략 등 개인 특성에 맞춘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요 대학 입시 가이드북 △2023 입시일정표 등 입시전략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와 메가스터디학원만의 특별 학습 콘텐츠인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장 결제를 진행하는 수험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참석할 학원을 선택해 설명회 예약을 한 뒤, 행사 당일 선택한 학원에 방문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을 신청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에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양지 기숙, 서초 기숙 등 2개 기숙 종합학원과 강남 팀플전문관, 서초 의약학전문관,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 통학 종합학원에서 현재 학생을 선발 중이다. 상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