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퍼스트아카데미가 오는 31일까지 한 과목만 수강해도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1+3 특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퍼스트바리스타학원과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 운영하는 전 과목에 적용되는 수강료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수강생에게는 원데이 클래스 쿠폰을 증정하며, 수강에 필요한 재료비를 전액 지원해 준다.

퍼스트아카데미는 전국에 약 30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으로, 바리스타 자격증 전문 퍼스트바리스타학원과 제과제빵 자격증 전문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자격증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실습 중심의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으며, 소수정예 수업으로 단기간 집중된 교육을 제공한다.

분야별 전임강사의 1:1 수업 방식으로 개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교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으며, 수강생이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재료비 지원, 실습실 지원 등의 다양한 교육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퍼스트아카데미는 2022년 코리아 슈퍼 브랜드 대상(KOREA SUPERB BRAND AWARD)에서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교육 부문(바리스타•제과제빵)에 선정돼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해 3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스트바리스타학원의 주요 교육과정에는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 △EUCA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SCA/IBS 바리스타 자격증 △커피심화 과정 △바리스타 마스터 △디플로마 학위 △카페 창업 교육 등이 있으며,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는 △제과제빵 기능사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 과정 △파티스리 마스터 △베이킹 단과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마스터 프로 클래스 △외식창업 컨설팅 △카페 창업 메뉴반 등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퍼스트아카데미는 강남을 비롯해 홍대, 종로, 노원, 송파, 일산, 인천, 미금, 수원, 대전, 천안, 부산 등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는 정규 교육과정 외에도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 다양한 국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퍼스트아카데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지점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