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요즘 영어회화 공부를 빼놓지 않는 초등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그만큼 초등영어 과목에서 회화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회화의 기본은 자기소개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가 초등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는 정학습생 이벤트 '새 학기! 영어로 인사해요!'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목)까지 밀크티 초등에서 진행되는 영어회화 이벤트는 1학년부터 6학년 고학년까지 밀크T 초등 정학습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자신을 나타내길 좋아하는 학생들이 참여하는데 적합한 이벤트로 시작과 동시에 많은 학습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초등인강 밀크T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학습생이 영어 인사와 관련된 주요 표현을 잘 이해하고 2개이상 사용했는지, 분명한 발음과 목소리가 적당한지, 자연스러운 인사인지 등을 심사하여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로 선정되면 모바일 상품권부터 천재교육 교재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밀크T 컵 포인트를 증정한다. 수상작 발표는 내달 14일이다.

한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학습생들의 초등 영어 실력을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으로 학교별 진도에 맞춘 교과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흥미를 더해주는 스피킹과 단어, 파닉스, 리딩, 그래머(문법) 등의 수준별 영어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초등영어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모든 과정을 마스터하게 된다.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내용은 밀크티 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학습생은 전용 태블릿PC에서 이벤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