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PEET/약학대학 입시전문학원 ‘메가엠디’가 PEET 본고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3 실전패스’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실전패스는 업계 최다 강사진의 최고 수준 실전 강의를 2023 PEET 본고사일까지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론 공부를 마친 수험생들의 실전 준비를 돕는다.

문제풀이에 최적화한 패스 상품으로, 개념 학습과 실전 학습 사이의 빈틈을 메워 학습 완성도의 깊이를 더하며 고득점 완성 플랜을 제공한다. 

강사 자체 제작의 고퀄리티 문항과 다양한 풀이법을 통해 효율적인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며, 기출 및 기출 변형 문항으로 문제풀이 시즌을 앞둔 수험생의 실전력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이론 공부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필요한 부분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이론패스를 옵션으로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현재 메가엠디에서는 2023 실전패스 신규 런칭을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일까지 실전패스 구매자에게 5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메가엠디 관계자는 “업계 최다 강사진의 고퀄리티 실전 문항으로 풍부한 학습 컨텐츠를 보유한 메가엠디의 실전패스는 본격적인 문제풀이 시즌을 대비해 문풀을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약대 입시 및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앞서 다진 이론을 실제로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훈련을 통해 PEET 시험에 더욱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메가엠디 2023 실전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