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편입 합격을 위한 빠른 길과 효율적인 학습 방안을 제공하는 영수T패스·연고대T패스·닥터T패스 인강을 선보인다.

영수T패스는 편입영어 기초, 기본, 심화, 실전, 파이널 그리고 편입수학 기초수학, 미적분, 선형대수, 다변수미적분, 공학수학, 파이널까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또한 ▲김영편입 최강 교수진의 정규 풀 커리큘럼 모든 강좌 수강 ▲시험 D-Day까지 무제한 반복 수강 ▲수강료 최대 97% 절감 ▲학습 지원 혜택 제공 ▲과목별&강사별 최상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고대T패스는 2022학년도 총 565명 모집이라는 역대 최다 선발로 편입 시장에서 가장 큰 이슈였던 연고대 편입을 준비할 수 있다.

연고대T패스는 2023학년도 연세대학교 전공 수학에 추가된 선형대수 과목까지 새롭게 포함하였다. 또한 ▲연고대 합격 보장 커리큘럼 ▲최신 출제경향 완벽반영 ▲학습 QnA로 교수님과의 소통 ▲최대 90% 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닥터T패스는 2022학년도부터 꾸준하게 증가하는 의학계열 모집인원으로 인해 의치수의대 편입 대비를 위한 상품이다. 닥터T패스는 ▲최대 84% 할인 ▲화학·생물학·수의학 전문 강사진 구성 ▲선택 교수의 커리큘럼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효율적인 수강을 위한 학습 지원 콘텐츠 등 제공한다.

이에 김영편입 관계자는 “현재 판매 중인 T패스는 인강 수강생뿐만 아니라 현강과 병행하는 학생들에게도 적합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이 2023학년도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을 전했다.

영수T패스·연고대T패스·닥터T패스와 관련된 정보는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