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석쇼호스트아카데미 강화군 라이브커머스과정 40시간 진행 예정

사진=강화군청
사진=강화군청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센터장 윤정혁, ‘센터’)는 인천시 주관 2022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강화군 농특산물, 관광자원 마케팅 전문 유튜브・라이브커머스 창업・창직가 양성’ 사업설명회를 4월 19일 16시에 개최했다.

이번 「유튜브·라이브커머스 창업·창직가 양성」사업 설명회 내용은 훈련 강사 소개, 훈련 내용, 훈련 혜택 등이다.

훈련 접수 마감은 2022년 4월 29일까지이며, 훈련 희망자는 훈련신청 제출 서류를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방문 혹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 장소는 강화군 창업・일자리센터 3층 강의실과 유튜브실에서 진행하며, 교육 혜택은 훈련비・컨설팅비 전액 지원, 이력서・자기소개서・사업계획서 컨설팅, 훈련 수료시 수료증 발급, 취업 및 창업 연계를 지원한다.

윤정혁 센터장은 이번 ‘유튜브・라이브커머스 창업・창직가 양성 훈련을 통해 강화군민의 창업・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판매·유통 방식 다각화를 통한 지역 경제 발전 도모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커머스 과정은 (사)한국프레젠터협회 회장이자 김효석 쇼호스트아카데미 원장인 김효석 박사가 40시간 강좌를 기획했다. 강사진은 현재 네이버 쇼핑라이브 쿠팡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현직 쇼호스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훈련생 모집 공고는 강화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