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가 우리 땅의 역사에 대해 쉽고 재밌게 알아갈 수 있도록 ‘독도야 사랑해’ 강의를 신규 오픈했다.

업데이트 된 초등인강 밀크T의 본 강의는 총 10강으로, 독도의 위치와 모습, 역사까지 알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영상으로 담겼다. 영상이 공개된 곳은 스마트학습 밀크티 태블릿 내 창의적 체험활동 영역으로, 해당 공간에 추가된 독도 카테고리에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초등인강 밀크T 학습생들이 우리 땅 독도에 대해 흥미로우면서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초등인강 밀크T 태블릿 내 독도 카테고리를 확인했을 때 독도야 사랑해 10강의 영상이 학습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5월 11일 기준 10개 영상의 평점은 5점 만점에 4.89점으로 만점에 육박하는 점수이다.

스마트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어렵고 친숙하기 쉽지 않은 독도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높은 평점으로 이어진 배경”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학습생들이 올바르고 기초적인 초등역사 교육을 쉽고 정확하게 익힐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콘텐츠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초등학생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함양해주는 등 학습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스마트 맞춤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10일 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밀크티 초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