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명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토익 리스닝 셀린 강사의 ‘LC 싹-쓰리’ 공부법을 공개했다.

LC 기초를 탄탄하게 만들어 줄 에듀윌 토익 셀린 강사의 ‘LC 싹-쓰리’ 공부법은 토익 LC에서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쉽게 풀수 있도록 에듀윌 토익 스타강사인 ‘셀린’ 강사가 고안한 공부법으로 토익 입문자부터 정체기 토익커까지 쉽게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는 “단시간에 내 것으로 만들어 시간을 절약하는 학습 전략이 중요하다”라며, “반드시 필요한 부분만 공부해 지치지 않고 빠르게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의 강의 특징은 토익 난이도에 맞춘 꼭 필요한 어휘만 공부하여 단시간에 점수를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키워드만 싹 골라내며 문제풀이를 통해 핵심 어휘 포인트를 잡아 놓고, 연계학습으로 관련 단어까지 함께 공부하면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만든다.

또한, 본인의 취약점에 적합한 공부방법을 통해 학습 양과 시간을 줄이고, 키워드를 통한 리스닝 최적화 학습법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한다. 특히,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의 ‘싹-쓰리 공부법’은 키워드만 싹 골라내어 문제풀기로 핵심 키워드 잡고, 키워드 노트테이킹, 오답 소거 등 셀린 강사만의 전매특허 학습법으로 취약점을 정확하게 잡아 리스닝 점수를 확실하게 올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 토익 LC 셀린 강사는 “토익은 무작정 빡세게 공부하는 시험이 아니라 비슷한 내용만 출제되기에 공식에 맞춘 반복 훈련이 중요하다”라며, “딱 필요한 것만 익히고 내것으로 만들어 누구보다 빠르게 쉽게 끝낼 수 있도록 제가 든든한 빛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에듀윌 토익 사이트 내 셀린 선생님 수강후기 이벤트 참여 시 입문 교재 LC강의를 100% 무료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