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이 있기에 아름다운 삶을 사는 행복한 엄마 창업가가 되는 방법

[한국강사신문 김지영 기자] “꿈을 가진 엄마는 늙지 않는다!” 500불로 시작하여 누적매출 수백억을 이룬 엄마 창업의 신화! 꿈꿔라, 소망하라, 표현하라! 지금 당장 시도하고 행동하라! “창업을 통해 꿈꾸는 엄마, 당당한 엄마가 되라!”

“목적이 있기에 아름다운 삶을 사는 행복한 엄마 창업가가 되는 방법!”

저자는 꿈꿔왔던 결혼 생활을 시작하며 영원히 행복할 것만 같았다. 하지만 아이를 낳고 밀려오는 우울감과 바닥까지 내려가는 자존감을 감당해야 하는 힘든 상황을 보내게 되었다. 고된 시기를 지나며 행복은 사랑하는 사람과 주어진 환경에서만 오는 것이 아니라는 걸 깨달을 수 있었다.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고 나만의 목적이 없는 삶을 산다면 절대 행복할 수 없다. 아이를 위해, 남편을 위해 살아가는 삶을 살아간다면 쉽게 지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이 세상 누구도 나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지 않는다는 걸 깨달은 저자는 나의 삶의 주인공으로 살아가길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이 책을 쓰기로 결심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엄마의 자리, 아내의 자리를 양보하지 않고도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최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모두 담았다. 저자가 창업을 준비하며 배웠던 많은 것은 현실적인 조언과 함께 당신을 행복한 엄마 창업가로 만들어 줄 것이다.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내가 뭔가를 직접 대표로 운영하고 있다는 그 자체로 상당한 자신감을 다시 얻을 수 있다. 바로 이 책이 멋진 여자, 훌륭한 엄마, 능력 있는 아내, 선한 리더로 살아가려는 모든 여성에게 용기와 꿈을 선물하는 책이 될 것이라 믿는다.

[사진출처=굿웰스북스]
[사진출처=굿웰스북스]

저자 강진애는 (전) 2004년 육아 블로거 활동 및 사업. (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자문활동(2017~2020). (현) 무역회사 설립 & 대표(2006~ ). (현) 해피패밀리 오가닉 푸드 한국 총판(2010~ ). (현) 한국 유명 리테일러들 파트너(이마트, 롯데, 면세점, 쿠팡 등).

(현) 아마존 & 이베이 파워셀러(2014~ ). (현) 컨설팅회사 설립 & 대표 (2015~ ). (현) 미국 브랜드의 한국 시장 진출 컨설팅 중(2016~ ). (현) 스몰 비즈니스 재능기부 컨설팅 중(2019~ ). (현) TONY ROBBINS 코칭 자격증 보유. (현) 비즈니스 & 라이프 코치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나 평범하게 20년을 한국에 살다 1997년 12월 아메리카드림과 $100를 들고 미국에 오게 되었다. 저자가 어렸을 때부터 사업을 하신 부모님의 영향으로 사업을 꿈꿔오게 되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업의 실패로 바닥까지 가게 되는 삶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시는 부모님에게 배운 인생 교훈으로 미국에서 $500과 용기로 사업을 시작했다.

2004년 블로거로 시작해 한국 많은 엄마들과 소통하며 창업을 시작했다. 2007년 한국 지사를 설립 후 B2C 유아용품 판매를 시작으로, 패션, 생활용품, 식품 브랜드를 독점 총판으로 한국에 공급하며 전국 리테일러 유통을 하는 무역회사로 성장시켰다. 지금까지 19년 동안 무역회사를 운영하면서 수백억의 누적매출을 달성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마존 등 미국 내 온라인 사업도 함께 하며 기업 컨설팅을 하고 있다. 25년전 미국에 오면서 가졌던 꿈인 여성들을 양성하는 비즈니스 교육, 라이프 코칭을 하며 선한 리더들을 양성하는 일을 하는 행복한 엄마 창업가이다. 최근 저서로는 『나는 행복한 엄마 창업가입니다(굿웰스북스, 2022.05.26.)』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