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직업훈련기관인 메가스터디아카데미에서 메가스터디교육계열 취업을 보장하는 ‘교육PM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PM’은 교육 콘텐츠에 대한 기획부터 제작, 판매, 광고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총괄 매니저로 최근 팬데믹을 겪으며 온라인 교육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주목받는 직무 분야이다.

메가스터디아카데미 ‘교육PM 과정’은 총 8주 교육과정으로 교육업계 실무자로 구성된 강사진과 실제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임원진이 강사로 참여해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초/중/고/성인교육 콘텐츠 기획자 주요 업무를 교육 단계에서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현직 콘텐츠 기획자에 따르면 “기획자는 끝없이 공부하고 다양한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교육PM 과정은 기획의 기본적인 내용부터 성장하는 기획자들의 습관까지 실무자로서 갖춰야 하는 필수 내용을 모두 담고 있어 현직 실무자도 참여하고 싶은 커리큘럼이다”라고 전했다.

메가스터디아카데미의 이순호상무는 “최근 기업들의 채용 형태를 보면 신입사원이라 하더라도 빠른 실무 투입이 가능한 스킬을 보유한 지원자를 선호하고,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를 보더라도 빠른 실무 투입이 가능하다는 부분을 어필하고 있다”며, “교육PM과정은 콘텐츠기획자에 관심이 있는 취업 준비생 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PM과정은 8주 교육과정을 수료 시, 취업 연계를 보장하며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엘리하이 ▲메가공무원 ▲김영편입 ▲김영평생교육원 ▲유니스터디 ▲메가엠디 ▲메가스터디아카데미 ▲더조은아카데미 ▲인프런 등 다양한 파트너사에 채용기회를 제공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파트너사에 취업 시, 100만원을 환급해주어 사회 초년생으로 취업에 성공한 수강생을 응원한다.

신청은 메가스터디아카데미 온라인사이트인 '일팔공캠프'에서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