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시크릿하우스]
[사진출처=시크릿하우스]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출판사 시크릿하우스(대표 전준석)는 오는 2월 21일(화) 오후 19시, 홍대 팟빵홀 지하3층에서 『지금보다 괜찮은 어른』 저자 북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북토크에는 특별한 분이 초대된다. 김혜민 피디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제작한 방송 <김혜민의 이슈&피플>의 첫 게스트였던 남희석 씨가 출연한다. 자신의 첫 방송에서 저자가 아는 최고 스타였던 남희석 씨에게 게스트로 초대했고, 남희석 씨는 흔쾌히 인터뷰에 응했다. 그 힘으로 프로그램을 신나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한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두 번째 책을 출간했고, 북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나를 잘 인터뷰 해줄 사람 그리고 내 기쁜 날에 누구보다 기뻐하고 힘을 줄 사람’으로 남희석 선배가 떠올랐다. 염치없이 선배에게 북콘서트를 부탁했다. 듣자마자 바로 "며칠이야?" 묻더니, 있던 일정까지 조정하면서 참석하겠다는 선배님.

괜찮은 어른으로 살아가는 저자의 주변엔 또 다른 괜찮은 어른이 많다. “좋은 어른이란 무엇일까요?”, “좋은 어른이 되고 싶어요.”, “어떤 어른이 좋은 어른인지 잘 모르겠어요.”, “저런 어른들처럼 되고 싶지 않아요.” 함께 살아가야 할 세상에서, 우리는 어떤 태도로 살아야 할까요? YTN라디오 김혜민 피디와 ‘어른다운 어른’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저자 복토크 신청은 오는 2월 13일(월)까지며, 신청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출판사 시크릿하우스로 문의하면 된다.

시크릿하우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 유통하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회사다. 2018년 10월 8일 ‘모두를 위한 가치, 모두를 위한 콘텐츠’를 만든다는 모토 아래 출발했다. 출판, 굿즈, 스토리창작, 교육, 디지털콘텐츠, 캐릭터 등을 통해 고객이 감동하고, 공감하는, 그리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