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지난 16일(토)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가 판교 디어스에서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7월 12일에 시작한 트렌드 독서클럽 1기의 축하파티를 겸한 자리다. 5개월 동안 이날을 위해 달려온 작가들과 함께 목표달성을 축하하며 송년모임을 컨셉으로 한 북콘서트를 진행했다.

브랜드 중개 플랫폼인 두잉클래스는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멋진 상품으로 기획 판매하고 있다. 자기계발과 자기 성장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독서 클럽, 칼럼발행, 1인 지식전문가, 퍼스널브랜드대학으로 자기 계발 및 함께 성장과 상생 협업의 좋은 기회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두잉클래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점과 장점을 찾아주는 일, 전문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책 출간을 도와주는 일, 자신과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가이드 해주는 일, 콘텐츠 생산을 위해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 콘텐츠와 브랜드를 자랑하고 연결하는 일 등을 추진 중이다.

이지연 대표 [사진출처=한국강사신문]
이지연 대표 [사진출처=한국강사신문]

이번 모임을 주관한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는 “트렌드독서 클럽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우리들의 엄마이며, 언니이며, 아내인 참 아름다운 분들입니다. 그동안 그녀들은 책을 선택하는 방법도 책을 읽고 자신의 삶과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것도 게다가 글로 써 책을 출판하는 것도 몰랐습니다. 할 줄 모른다는 이유로, 내가 감히 할 수 없는 일이라는 이유로, 바쁘고 혹은 몸이 아프다는 이유로 그냥 모두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살아왔던 그녀들이 5개월의 프로세스. 이렇게 좋은 결과를 낳고 멋진 성과를 기록하며 그녀가 그녀 스스로에게 선물했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두잉클래스 이 대표는 사람들의 숨겨진 잠재력을 성공의 마중물로 이끄는 대한민국 최고의 체인지 메이커다. 개인과 기업의 사업의 본질을 찾아 확장 가능한 분야를 설계하고 연결함으로써 더 나은 비즈니스 성취 경험을 서비스하는 비즈니스 다각화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