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체인지업]
[사진출처=체인지업]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예스24와 출판사 체인지업은 오는 3월 28일(목) 오후 7시 예스24 강서NC점에서 『중등 필독 신문』 이현옥·이현주 작가 북토크를 개최한다.

저자 이현옥은 23년 차 현직 교사로 중학교에서 특수교사로 16년째 근무 중이다. 사춘기를 겪는 많은 중학생을 접하며 사춘기의 어려움과 중요성을 실감했다. 두 자녀가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사춘기가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사춘기에 대해 열심히 공부 중이다. 혼란스럽고 변화무쌍한 사춘기를 슬기롭게 지나는 법과 사춘기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유튜브 〈중학탐구생활〉과 블로그 〈중학탐구생활〉을 운영하고 있다.

저자 이현주는 한국교원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군산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고등학교, 중학교에서 24년간 국어교사로 일했다. 현재 전라북도교육연수원 교육연구사로 재직 중이며 연수를 위한 책 읽기에 한창이다. 마음으로는 아직도 사춘기 안에 머물고 있는 대학 1학년 아들과 딸이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참여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3월 25일(월)까지 신청 기간이며, 당첨자는 3월 26일(화)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