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차선책]
[사진출처=차선책]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오는 3월 23일(토) 오후 2시, 4시 2회 ‘총각네 야채가게 창업주 이영석 대표’의 신간 『티켓』 출간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 출간기념회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불편함이 익숙함이 될 것이 두려워 치열하게 살았던 한 남자가 있다. 그는 다들 하찮다 비웃는 트럭행상 일을 일부러 찾아서 하며 한 걸음씩 자신의 길을 뚜벅뚜벅 걸었다. 모욕적인 일이나 부당한 일도 당했다. 그러나 그 길에서 마침내 야채장사로 이름을 날렸다. 흔히 말하는 부자가 되었다.

그는 거기에서 만족하거나 멈추지 않았다. 누구든 자신처럼 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많은 이와 성공 방법을 나누었다. 그의 야생마 같은 방법에 열광한 이가 있는가 하면, 반발하는 이도 있었다. 그로 인한 좌절.

마치 온 세상이 그를 손가락질하고 비난하는 것만 같은 모진 시간이 닥쳐왔다. 쓰러져 일어서지 못해도 이상할 것이 없는 시련. 그는 그것마저도 자신이 뿌린 씨앗의 결과라며 받아들이기로 마음먹었다. 당하지 말고 경험하자. 기왕 경험할 거라면 즐기자.

놀면서 깨달은 남자 이영석이 제안한다. 경험하자, 즐기자, 그리고 깨닫자!

현재 『티켓』은 예약 판매 이틀만에 1,000부 판매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