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4월 1일 13시부터 16시까지 웰라코리아(서울시 강남구)에서 SNS성장마케터 김유선 강사가 웰라코리아 영업담당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헤어살롱의 성장을 위한 SNS마케팅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에서는 영업담당들의 SNS역량강화를 위해 3가지 커리큘럼 △컨셉(Concept)_퍼스널 브랜딩의 중요성과 각 SNS채널별 특징 및 알고리즘 △콘텐츠(Contents)_온라인에서 검색되는 킬링콘텐츠와 해시태그 △커뮤니티(Community) 관심사 기반 인스타그램에서의 기브 앤 테이크, 22년 New 인스타그램의 특징을 알아보고 개인의 SNS 채널을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여성마케터협회 김유선 강사는 ‘언택트 시대 비즈니스에서 SNS는 필수이지만, 각 채널의 특징을 이해하여 자신에게 맞는 채널을 선택하는 것과 진정성/일관성/지속성을 놓치지 않는 콘텐츠를 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현재 SNS성장마케터 김유선 강사는 (주)아모레퍼시픽에서 리테일,교육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기업 및 1인 기업가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SNS디자인, SNS마케팅을 전문으로 강의 및 개인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으며, 5가지 사랑의 언어 인증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