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겨울방학 최적의 성정향상 프로그램인 2023 윈터스쿨을 앞두고, 수원스카이에듀학원에서 예비고1,2,3 학년을 대상으로 11월 26일(토) 오전 11시 윈터스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준비한 윈터스쿨 설명회 주요 테마는 ‘수학학습‘으로, 1부에서는 수원스카이에듀 수학과 대표강사인 김용욱 선생님이 대학입시에서 수학의 중요성과 수학과정, 그리고 이를 위해 윈터스쿨에서 수학을 어떻게 학습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을 해주시고,  2부에서는 김범수 원장이 윈터스쿨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원스카이에듀에서 준비한 2023 윈터스쿨은 ‘일취월장(日就月將)’이란 슬로건 하에 실력향상은 무엇보다 하루하루 성실하게 학습해가는 과정이 쌓여서 이루어진다는 기본원리에 충실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 스스로가 매일 성장해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학습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학습 성장을 위해 실력과 열정을 품은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선생님들의 매력적인 수업과, 좋은 면학 분위기속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실 1인1좌석이 주어지며,  어려워 하는 과목에 대한 학습법과 모르는 내용을 좀 더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질의응답과 클리닉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다.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책임지는 셔틀버스가 영통,광교를 비롯한 수원전지역과, 동탄,오산,화성,용인 등 다양한 노선으로 운행중이며, 점심, 저녁 급식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건강과 함께 시간 낭비 없는 효율적인 학습시간 관리를 도와주고 있다. 

수원스카이에듀학원은 자습시간의 학습관리를 위해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노트에 스스로 정리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게 하고 있다. 데일리 노트와 과목별 학습노트를 활용하여 월간,주간,일일 학습계획을 세우고 실제로 학습한 내용을 기록 및 점검하게 하여, 계획적인 학습과 스스로 학습내용을 확인하고 성과를 느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수원스카이에듀학원 윈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설명회도 홈페이지 및 학원에 문의하여 예약한 후 참석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