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대한민국 현 교육에서 우리 아이들은 학교 수업 후 쉴 틈 없이 학원을 다니면서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하지만 성적이 향상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시기에 맞는 교육방식이 적용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기초가 되는 유·초등시기를 올바르게 보내야 이후에 배우게 되는 교육과정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초등학교 시기는 뇌신경망이 형성되는 골든타임이며, 인격형성과 두뇌계발의 황금기로도 불리고 있다. 이 시기에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을 확립하고 두뇌가 명석하게 되면 상급생이 되어도 공부를 잘하는 것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꼭 필요한 인물로 발전할 수 있다. 이와 같이 꿈과 같은 프로그램이 이 지구상에 있을까?

최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중 국내에서 발명특허를 획득하여 주목받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학교 정규과정, 방과 후 학교, 학원에서도 아무나 가르칠 수 없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인 최정수박사한자속독&집중력영어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개발하여 그 우수성이 입증되어 KBS 아침마당, 생생투데이 등에서 획기적인 교육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유명학회지에서 논문 게재되는 등 학문적, 과학적으로 입증된 신토불이 영재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본 프로그램은 아무나 가르칠 수 없는 독창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으며, 강사자격증을 취득한 강사만 지도할 수 있는 전문직에 해당된다. 국내에서는 현재 본 교육을 배우겠다는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지도할 강사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최정수 박사는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6주 완성으로 강사과정 진행(교육비 각 30만원, 교재비 별도)을 진행하고 있다. 본 강의는 최정수 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되며,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이 가능하다.

한편, 이달에는 강사지망생과 학부모들을 위한 무료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11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 112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강사양성 교육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박사 교수연구실 또는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