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민철 기자] 학교 정규과정에서 배운 과목을 점수 더 받기 위하여 방과후, 학원 등에서 반복하는 것이 과연 옳은 방법인지 깊이 생각해야 한다. 

유·초등 때는 뇌신경망 형성 골든타임, 즉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기. 이처럼 중요한 시기에 어떤 교육을 시켜야 되는지가 중요하다. 현 우리교육의 가장 큰 문제점은 좌뇌만 활용하는 암기식 교육이다. 이제는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활성화 시키는 창의적인 융합교육을 펼칠 때이다.

여기! 한자 또는 영어를 활용하여 두뇌계발과 집중력 훈련 중 두뇌계발과 집중력 강화는 물론 한자 및 초등영어 기존의 어떠한 교육방법보다 빨리 습득, 장기 기억되는 독창적인 발명특허 융합교육이 개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KBS 아침마당 방송, 유명학회지 논문 게재 등)

바로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간 연구하여 발명특허 획득, 또 그 발명특허 원리를 활용해 개발한 프로그램 ‘최정수박사한자속독’과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다. 해당 프로그램은 좌뇌·우뇌를 동시 활성화시키는 창의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바른인성과 두뇌계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원리에 맞추어 올바른 인성을 자연적으로 확립하는 것이 가능하며,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강화 및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메타인지 융합교육이다. 이를 통해 한자와 영어를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으며, 장기 기억 및 기초를 정확하게 쌓아 현 교육 환경에 도움을 준다.

최정수 박사는 “최정수박사한자속독 및 집중력영어 교육은 아무나 지도할 수 없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본 강사는 전문직으로 보람찬 교육자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다.”라며, “두 교육은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지만 가르칠 강사가 부족한 상황이다. 우리나라 도시, 농어촌은 물론 산간벽지까지 한 명의 초등생이라도 소외됨 없이 획기적인 교육혜택을 골고루 주어야 되므로 전국적으로 유능한 강사가 많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본 프로그램은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육성한다. 지도할 프로그램은 완벽구성되어 있으며, 최정수 박사가 직강한다. 현재 서울 경기대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1회 6주 완성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니(교육비 30만원, 교재비 별도), 자세한 사항은 최정수 박사 교수연구실로 문의 바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