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송지우 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앞서가는 중학생을 위한 ‘중학 수능 첫걸음’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간 ‘중학 수능 첫걸음’은 수능 영어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중학생을 위한 총 세 권의 시리즈 교재다. ‘영어 독해 기초’편은 수능 독해를 위한 개념의 틀을 잡고, 구문 이해력을 높일 수 있는 학습서이며, ‘수능 독해 유형’은 독해 기초를 바탕으로 수능 유형에 대한 이해를 돕고, 유형별 풀이 전략을 익힐 수 있다. ‘영어 문법’은 중학 문법을 기반으로 수능 문법까지 완성하는 수능 영역 학습서다.

지학사 영어팀 손지은 부장은, “영어 문법부터 시작하고 싶은 학생도, 독해의 기초와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도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영역별 학습을 구현했다.”며, “중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내용을 구성한 만큼,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학사는 오는 12월 19일(월)부터 2023년 1월 1일(일)까지 신간 ‘중학 수능 첫걸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에겐 ‘중학 수능 첫걸음’ 시리즈 중 원하는 교재 한 권과 미션 완료 간식, 우수 서포터즈 선발 시엔 특별 시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19일(월)에 지학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