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에이아이컨트롤(대표 박준형)이 12월 23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지능형 로봇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용인특례시 이상일 시장, 고려대학고 안암병원 LIFE+ 건강증진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GS25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2020년 4월 창업한 ㈜에이아이컨트롤은 아이가 직접 코딩의 결과까지 체험할 수 있는 아동 교육용 코딩 로봇, I-COBOT을 개발한 에듀테크,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 기업이다.

박준형 대표는 “기술은 사람을 편리하게 하고 안전하게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우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기술, 그 기술을 누구나 마음껏 누리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도전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