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해커스 챔프스터디 공인중개사가 지난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 이후 1개월 이내에 환급 대상자 전체 인원에게 100% 환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특히, 타사의 환급금 지급이 지연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해커스는 타사 대비 가장 빠른 환급과 더불어 유일하게 2년 연속 합격 발표 1개월 이내 환급을 했다는 사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한 네이버 카페의 바*준 이용자는 타사에서 “환급금이 5개월 지연되었다는 일방적인 문자 통보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반면,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환급을 받은 20대 대학생 강*구씨는 “타사는 계속해서 환급 일자를 연기하여 합격생들이 화가 많이 나 있던데, 해커스에서는 그런 것 없이 깔끔하게 환급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100% 환급 시스템에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책값까지 전액 환급해주는 100% 환급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환급금 지급을 지연했던 유명 공인중개사 학원이 작년에 폐업하여 많은 합격생과 수강생들이 피해를 입었던 일이 있었던 만큼, 이번 환급금 지급 지연 소식에 많은 수험생들이 불안해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해 합격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환급금이 지연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험생들이 해커스 공인중개사 환급반을 믿고 선택한 만큼 즉시 환급되는 시스템으로 신뢰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환급반 운영에 있어 수강생들이 전혀 걱정 없이 공부하고 합격하여 빠르게 환급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다."라고 타사의 환급 지연 이슈 및 해커스의 1개월 내 100% 환급완료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공인중개사 교재값까지 전액환급 해주는 ‘2년 100% 전액환급반’, ‘3년 100% 전액환급반’ 등 다양한 환급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년 100% 전액환급반’은 올해 합격 시 책값까지 100% 환급, 2024년 합격 시 수강료의 100% 환급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등에 관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