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 안양지역 캠퍼스(안양 캠퍼스, 안양평촌 캠퍼스)가 2023년 뷰티디자인페어에서 참가 수강생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2023 뷰티디자인페어는 사단법인 한국분장예술인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대회로 K-뷰티의 발전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문화교류행사의 목적으로 개최됐다. 뷰티디자인페어는 온라인 공모전 형태로 진행됐으며, 공모기간은 지난 1월 1일부터 20일까지, 수상작 발표는 2월 1일로 마무리 됐다.

안양SBS미용학원은 이번 뷰티디자인페어가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아트, 뷰티일러스트 등 모든 뷰티 관련 분야를 모집하여 원내 수강생들이 직접 작품을 출품하여, 수상자 다수를 배출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리치스모키 - 김민채(포토어워드) ▲마네킹바디아트 - 김가윤(TOP30), 윤은솔(그랑프리), 하나리(그랑프리), 전유민(대상), 염승빈(대상) ▲메이크업 일러스트레이션 - 백은성(그랑프리TOP), 고혜원(대상) ▲아트마스크 - 박채원(TOP30), 염승빈(대상) 등

이번 수상작들은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안양 캠퍼스와 안양평촌 캠퍼스의 교육담당자는 “먼저 뷰티디자인페어에서 수강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어 아주 기쁘다. 이번 뷰티디자인페어는 온라인 공모전 형태로 진행되어 수강생들이 긴장하지 않고 준비할 수 있었으며, 준비하면서 본인의 테크닉을 향상시키고 경험을 쌓을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미용분야는 본인의 테크닉을 갈고 닦는것 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대회나, 공모전에 참여하는 경험도 중요하기 때문에 SBS안양미용학원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수강생을 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안양미용학원, SBS아카데미 안양지역 캠퍼스는(안양 캠퍼스, 안양평촌 캠퍼스) 미용전문 교육기관으로 이번 뷰티아트페어와 같은 공모전, 미용대회 수상경력을 위한 미용 대회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 교육의 기본이 되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 국가자격증 과정과 왁싱 및 속눈썹연장 등의 스페셜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수업은 수강생의 수준을 확실하게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교육과정에 관한 내용은 각 캠퍼스 홈페이지와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진행하는 수강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