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채용 연계를 지원하는 개발자 익스턴쉽 ‘이젠DX아카데미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젠DX아카데미 3기는 누구나 듣고 이해할 수 있는 수업으로 코드에 쉽게 적응하도록 지원하는 개발자 익스턴쉽으로, 실무 기업형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 수강생에게는 프로그래밍 스킬 향상을 위한 코딩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실시간 페어코딩을 지원하며, 코드 템플릿과 자료도 지원한다. 

좀 더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FUNFUN 퀴즈코딩과 함께 부족한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마이크로러닝이 탑재된 온라인 강의도 제공한다. 또한, 동반 성장을 위한 코드 리뷰와 실무 소통을 위한 IT 용어집을 제공하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오프라인 스터디 룸을 지원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개발 스터디그룹을 운영한다. 아울러 개인 성장을 위한 성취도 관리 시스템을 지원해, 효과적인 학습 및 성과 달성을 도와준다.

비전공자도 수강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채용 연계까지 지원하는 과정으로, 수료 후에는 취업을 위한 1:1 전문 커리어 코칭을 지원한다. 전문 커리어 코치들이 즉각 피드백을 지원하는 1:1 멘토링을 지원하며, 개인별 프로젝트 레벨을 분석해 나에게 맞는 맞춤형 기업과 취업 연계를 지원한다.

온/오프라인 취업 세미나, 특강을 통해 채용 트렌드와 면접 커뮤니케이션 등 취업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취업 후에도 근로계약서 작성, 커리어 설계 등의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미취업 시에도 수료 후 6개월까지 취업 지원을 제공한다.

취업 연계가 가능한 이젠DX아카데미 교육과정에는 △LG CNS 28년 개발자 직무 특강+웹서비스 풀스택 개발(AI 챗봇 활용) △채용 연계 0원 부트캠프 AI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웹서비스 개발 △채용 연계 0원 부트캠프 로보틱스 설계를 통한 스마트제조 가상공장 구현 △GS칼텍스 프로젝트 PM의 직무특강+웹 UI 디자인 프론트엔드 등이 있다. 프론테엔드부터 백엔드, 풀스택 등 다양한 취업 연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과정은 국비지원을 통한 전액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웹서비스 풀스택 개발(AI 챗봇 활용) 과정은 맞춤 훈련과 협업 프로젝트로 취업까지 가능한 채용연계형 과정으로, 단기간에 API에 연동하여 대화형 AI챗봇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취업까지 가능하다. AI 인공지능컨택센터(AICC) 웹서비스 개발 과정에서는 개발자 취업 트렌드인 AICC 웹서비스 개발 교육을 제공하며, 로보틱스 설계를 통한 스마트제조 가상공장 구현 과정에서는 차세대 개발 취업 트렌드가 될 스마트제조 가상공장 구현 관련 기술을 교육한다. 웹 UI 디자인 프론트엔드 과정에서는 프로토타입 설계부터 프론트엔드 개발 능력까지 기업이 원하는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갖출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취업 연수를 통해 개발자로의 첫걸음을 지원하는 이젠DX아카데미 교육생에게는 연수비 전액을 국비지원으로 지원하며, 연수 수당을 매월 지원한다”며 “교재와 온라인 강의도 무료로 지원하며, 나에게 맞는 기업과의 채용 연계를 지원해 취업에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졸업예정자와 비전공자, 개발자 취업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11월 과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며 “선착순 모집인 만큼, 정원 충족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젠DX아카데미의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