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이한 4주 특강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4주 벼락커리 부루마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자격증 취득 및 실무 능력과 스킬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특강은 겨울방학 특강은 IT프로그래밍학과, 웹학과, 건축∙기계건설학과, 출판∙영상학과, 경영학과, 자격증학과 등을 선택해서 수강을 할 수 있다. 수업 내용으로는 게임 유니티 3D, 웹 UI/UX, 자격증 코스, 파이썬, 자바프로그래밍, BIM&실내건축설계 등이며 개념을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도록 이해를 할 때까지 무한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강의 교재를 무료로 지원하는데 디자인, 개발(IT), 자격증 등 방학특강 전과목에 해당하는 교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수강료는 최대 0원까지 가능한 국비지원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4년제 대학 3~4학년 재학생과 2, 3년제 대학생이 혜택 대상자다. 

이와 함께 세미나와 특강을 지원하여 역량을 더욱 높이며 취업을 돕는다. LG CNS 28년 개발자가 알려 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프론트엔드 개발 관련한 직무 특강이 진행된다. 또한 활발한 커뮤니티가 운영되는 온라인 스터디, 오프라인 스터디룸 등의 그룹 스터디 혜택도 제공한다. 

특강을 수강하는 이에게는 단 1회 황금열쇠카드 뽑기가 주어지는데, 발급 후 48시간 이내에 사용하여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개강 일정, 과목, 혜택 등은 캠퍼스마다 상이하다. 

국비지원 추천 컴퓨터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타이트하게 4주 동안 완성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수강생들은 기본 개념부터 심화 수업과 취업까지 대비를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4주 벼락커리 부루마블 겨울방학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상담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