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영화]
[사진출처=네이버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Aquaman and the Lost Kingdom)’은 2023년 12월 20일 개봉된 제임스 완 감독의 액션작품이다. 출연진으로 제이슨 모모아,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주연, 엠버 허드, 니콜 키드먼 조연, 평점 정보로 네티즌 평점 7.93, 누적 관객수 65만 명을 기록 중인 124분 분량의 영화다.

네이버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줄거리를 알아보자.

아틀란티스 왕국을 이끌 왕의 자리에 오른 ‘아쿠아맨’. 그 앞에 ‘블랙 만타’가 세상을 뒤흔들 강력한 지배 아이템 ‘블랙 트라이던트’를 손에 넣게 된다. 그동안 겪지 못했던 최악의 위협 속 ‘아쿠아맨’은 ‘블랙 만타’와 손을 잡았던 이부 동생 ‘옴’ 없이는 절대적 힘이 부족한 상황. 바다를 지배할 슈퍼 히어로가 세상의 판도를 바꾼다!

영화를 본 한 관람객은 “전작인 아쿠아맨 1편을 기대 없이 봤는데 좋았던 것처럼 액션이나 화려한 시각효과 등 팝콘무비로서의 기본은 하는 영화라고 느껴졌음. 특히 CG로 구현한 바닷 속 세계가 전작을 뛰어넘을 정도로 훌륭했는데 CG팀을 얼마나 갈아 넣었을까라는 생각부터 들게 됨. 얕게 다루긴 하지만 환경오염이나 지구온난화에 대한것도 다루는데 가르치려는 내용없이 그로 인한 결과물을 영화에 재미요소로 잘 녹여내었다.”라는 리뷰를 남겼다.

[사진출처=네이버영화]
[사진출처=네이버영화]

<제이슨 모모아 프로필/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주연을 맡은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는 1979년 8월 1일(나이 44세)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99년 드라마 'SOS 해상구조대'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슬럼버랜드>, <스위트 걸>,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듄>, <아쿠아맨>, <브레이븐>,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베니스>, <더 배드 배치>, <슈가 마운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디버그>, <더 보이저>, <도망자2016>, <울브스>, <불릿 투 더 헤드>, <코난: 암흑의 시대>, <파이프라인> 등이 있다.

방송으로 <프런티어 시즌1>, <레드 로즈 시즌1·2>, <왕좌의 게임1·2>, <스카게이트 아틀란티스2~5>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1년 빅스크린 어치브먼트 시상식 올해의 떠오르는 남자배우상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