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순복 기자] 한국강사신문(발행인 한상형)은 강사를 교육기관에 추천하는 책『한국강사편람 2024』를 출간을 앞두고 있다.

한국강사신문은 ‘강사를 위한 전문 뉴스’로 강사 뉴스, 책과 사람, 북 세미나, 강사 인터뷰, 강사 칼럼 등을 소개하는 ‘강사 & 책’ 전문 언론사다.

‘강사는 스승’이라는 생각에서 2016년 5월 15일 스승의 날에 창간했다. 대한민국 5개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다음, 구글, 줌, 네이트와 뉴스 검색 제휴를 맺어 5개 포털사이트 뉴스난에 실시간 게재되고 있다.

올해 5월 15일 한국강사신문은 창간 8주년을 맞이한다. 창간 8주년을 기념해 ‘한국강사편람 2024’를 창간일인 5월 15일 스승의 날에 출간한다. 숨은 진주 같은 강사들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사 정보를 전국 각 기관·단체의 교육담당자에게 제공하여 추천하고자 기획했다.

‘한국강사편람 2024’의 신청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조하면 된다. ‘한국강사편람 2024’ 신청은 강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 방법은 서류 심사, 강사인지도, 경력 등을 반영하여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선정한다. 선정된 대상자는 한국강사신문에서 개별 인터뷰 기사로 보도한다. 또한, 개별 인터뷰 시 ‘한국강사편람 2024’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2월 1일(목)부터 3월 15일(금)까지다. 신청 방법은 아래 첨부한 <‘한국강사편람 2024’ 등재 신청 안내> 양식을 참고하여 e-mail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료는 한글파일로 제출해야 하며, 선정자 발표는 개별 통보된다.

‘한국강사편람 2024’ 샘플은 다음과 같다.

‘한국강사편람 2024’는 발간 제반 비용은 11만 원이 발생하며, 비 선정자는 전액 반환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강사신문 김순복 기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강사편람 2024’는 각 분야에서 탁월한 강의력을 겸비한 강사들의 브랜딩을 돕고, 다양한 기관 및 단체의 교육담당자들이 강사를 섭외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