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천재교과서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가 27일, 28일 양일간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전 10시 30분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계 최고 수수료를 제공하는 스마트해법 공부방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소자본창업이나 1인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전국 각지 많은 원장님들의 신뢰와 선택을 받고 있는 스마트해법 공부방 사업설명회를 신청해보는 것이 어떨까? 2024년 청룡의 해맞이 특별 이벤트로 사전예약 후, 당월 계약 시 50만원 상당 책걸상 5set 혹은 운영물품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하니 서둘러 신청하도록 하자.

천재교과서 스마트공부방은 권리금이나 보증금 걱정 없이 가정집을 일부 개조하는 형태로 시작이 가능하여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는 교육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는 스마트러닝을 기반으로 전용학습기기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학습생이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1:1 화상수업이 가능한 스마트해법 전용 화상솔루션과 학습기기 화면을 원장님이 직접 볼 수 있는 미러링 시스템 탑재로 공부방에서도 가정에서도 여행 중에도 어디서나 원활하게 수업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 학습생이라면 HB스마트존을 통하여 교과서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천재교과서의 과학, 사회, 한국사, 코딩 등의 전과목 컨텐츠를 24시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학습생들과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해법 본사에서는 스마트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당월 계약 시 50만원 상당의 책걸상 5SET 증정과 더불어, 자사 학원운영 쇼핑몰 지니 마켓 45만 포인트를 제공하여 초기물품구입 부담을 덜어주며, 스마트해법 전용학습기기인 삼성 태블릿도 2대 제공한다. 또한, 35만원 상당의 AI기반 스마트해법 입문교육코스를 무료로 수강하게 하여 초보 원장님들의 학원 운영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고 학습 시스템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나상균 스마트해법수학영어사업 부문장은 “스마트해법은 전문 상담교사 홍보지원과 동종업계 최대치인 수수료 80%를 제공한다. 원장님이 100의 수익을 올린다면 80은 원장님이 바로 가져갈 수 있고, 약정 학습생 1명당 현금 10만원의 교육수수료를 지급하여 확실한 수익 창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2024년을 맞이하여 30만원 상당의 개원홍보물품을 제공하고, 학습생 모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신규 입회 학습생 모두에게 3개월간 학습기기를 무상으로 대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해법 공부방 온/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스마트해법수학, 스마트해법영어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신청이 완료되면 사업설명회 당일 접속 가능한 URL이 문자로 전송되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